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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OKE_BLCOK.ppt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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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creen.h 코드
screen.h 코드

이 게임은 기초 구조가 screen.h를 이용하여 제작되었습니다.

 

screen.h 헤더파일에 들어있는 사용 가능한 함수들은 위와 같으며, 해당 함수들의 기능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 ScreenInit() : 화면 버퍼 초기화, 전위버퍼-백버퍼 두개 생성


- ScreenClear() : 하나의 버퍼가 그려지고 있는 동안, 다음 장면을 위한 버퍼는 지워져야 한다.


- ScreenFliping() : 환성화된 버퍼와 비활성화된 버퍼의 상태를바꾸는 함수


- ScreenRelease() :  생성한 두개의 버퍼를  모두 해제하는 함수


- ScreenPrint(int x, int y, char* string) :  x,y 좌표에  string출력


- SetColor(unsigned short color) :  화면에 출력할 문자색상값 지정

출처
https://huiyu.tistory.com/entry/C언어로-게임만들기-3-렌더링-기능-구현 [huiyu's blog]

 

기본적인 진행방식은 위의 알고리즘과 같습니다.

 

게임의 구조는 시작화면(init,ready), 동작(running), 결과(result) 순으로 되며, 기초적인 코드 구조들은 밑의 설명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코드의 관해 설명은 제작한 ppt의 내용을 가지고 왔습니다.

 

 

플레이 영상

원하시는 분은 풀코드 파일을 댓글 남겨주시면 메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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